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제가 올리브영에서

할인 하길래 산 마스카라 리뷰를 하겠습니다!


일단 이름부터 엄청 거창해요.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볼륨앤컬 마스카라EX

01 메가블랙 입니다.





올리브영에서 만원으로 할인 하길래 샀는데

지금 인터넷 쳐보니 9,000~10,000원 하네요 ㅎ,,

엄청난 특가인줄 알았는데 후후..






일단 포장은 이런 식으로 되어있습니다 ㅎ

뭔가 패키지가 일본스럽죠? ㅋㅋㅋ


평소에 키스미 마스카라 좋다고 소문이 나있는 상태인데

저는 이상하게 잘 번지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잘 안 썼는데 할인 하기도 하고..

다시 한 번 믿고 키스미 마스카라를 사기로 했습니다.






유효기간? 여튼 2021년 02월까지 쓸 수 있나봐요!

생각보다 엄청 기네요 ㅇㅅㅇ??


뒤에는 뭐..

이것저것 좋은 점 나열해놨네여 ㅎ







포장지를 뜯어보니 요렇게! 나왔습니다 ㅎㅎ

음.. 일단 마스카라 통?이 막 예쁘게 생긴건..

아닌 거 같아요 ㅎ


제 기준에선 사알짝 촌스럽지만

저는 딱히 화장품 디자인을 신경쓰지 않아서

패스!!


제일 중요한건 정말 좋은 마스카라의

기능을 하냐 이거니까요 ㅎㅎ








키스미 마스카라 후기




브러쉬는 웨이브 브러쉬 입니다.

일단 이 마스카라를 쓰고 난 후기는!


번지는지?

첫날엔 눈 밑으로 애교살에 막 번져있었는데

처음 빼고 그 이후로는 번진 적이 없어요!

제가 눈이 좀 잘 번지는 스타일이라서..

그 뒤로 번지진 않아서 번짐성에 대해서는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ㅎ


하지만 또 언제 번지지 않을까 하는

불안감은 있네여 



뭉치는지?

전혀 뭉치지 않습니다. 이거 너무 좋아요.

마스카라 보면 안 뭉치는 대신에 발림성이

안 좋은 마스카라들이 있거든요?


근데 이건 발림성도 굉장히 좋아요.

잘 발려지면서 안 뭉치네요 ㅎㅎ

그래서 아주 사알짝 뭉치게 하고 싶으면

계속 바르고 또 바르면 예쁘게 뭉쳐져요!

만족만족



유지성은?

제가 일단 유지되고 이런데 크게 예민한 편이

아니라는 점은 미리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ㅎㅎ


유지성에 대해선 만족합니다.

도중에 지워지거나 그런게 없고

그리고 이거 쓰면 속눈썹이 잘 올라가는데

다시 속눈썹이 축 쳐진다거나 그러지 않아요!

유지성도 만족합니다 ㅎ



클렌징은?

근데 이게 아이라인 때문인지

마스카라 때문인진 모르겠는데

클렌징을 하면 속눈썹에 있는 마스카라들은

잘 지워지는데 애굣살이나 눈 주위에

살짝 검게 물들여지는? 그런게 좀 있어요.

근데 이건 면봉으로 닦아주면 없어져서

크게 불만족스럽진 않아요!








제 후기는 여기까지인데

저는 만원 치고는 잘 얻은 거 같아서 좋아요!!


원래 제 눈 자체가 잘 번지는 편이라서

아무거나 다 잘 쓰시는 분들이라면

이거 또 한 굉장히 잘 쓰실거에요 ㅎㅎ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