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톤28에

썬크림과 핸드크림을

리뷰하겠습니다~

 

 

지인에게 선물을 받아서

즐거운 마음이네욧 ㅎ.ㅎ







 

일단 상자 패키지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굉장히 깔끔하게

딱 제스타일이네요.

 

 

 

 

 

썬크림에 대한 설명입니다.

45ml네요!

 

 

 

 

 

 

그리고 요렇게 귀엽게

담아져 있어요~

 

저는 건성용이고

유기농 61.4% 네여 ㅎㅎ

 

SPF 50+ PA++++ 입니다~

 

 

 

 

 

 

 

 

일단 발림성은 보이실지 모르겠는데

되게 크리파스같은?

아주 뻑뻑합니다!

 

그리고 천연, 유기농이라 그런지

냄새는 흙냄새 같은게 나욤

 

불쾌한 냄새는 아니었습니다 ㅎ.ㅎ

 

 

 

 

 

 

 

번들번들ㅎㅎ

하애지지는 않구요

뭔가 되게 반짝입니다

 

오른쪽부분은 바른 곳이고

왼쪽 부분은 안 바른 곳인데

 

오른쪽 부분 되게 반짝반짝 거리죠?

 

 

 

 

 



 

핸드크림의 기본적인 설명입니다 ㅎ

 

 

 

 

 

 

 

이것도 유기농이네여~

 

유기농 손 바를거리.

 

 

 

 

 

 

 

 

이건 뭐랄까...

무스? 약간 생크림 같이

뽀보보복 그러네요!

 

되게 부드럽고 발림성이

좋았어요 ㅎㅎ

 

하지만 좋은 냄새는 안 나고

약간 건강한냄새가

납니다 ㅎㅎ

 

 

 

 

 

 

 

근데 바르고 나서 꽤 촉촉했어요~

 

바로 부드러워 지는 편은 아닌 거 같아요

 

약간.. 바르고 나서 바로 흡수되는 케이스는

아닌 거 같아서 찝찝한거 ?

맨들맨들한거 안 좋아 하시는 분들은

취향에 안 맞을 거 같아요~

 

 

저는 아주 만족하네요 ㅎㅎ

선물 받은거니 오래오래 써야겠어요!

 

 

 

아 그리고 선물 받은 거라

가격은 잘 모르겠는데

가격은 좀 센 편이네요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