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여~ 잇!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상도역 근처에 있는 그리고

숭실대 근처에 있는 맛집 ㅎㅎ


가야보쌈족발집 입니다~



이 곳은 족발보쌈만 파는 곳은 아니고

등갈비찜도 메인메뉴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는 거 같아서 등갈비찜을 시켰습니다 ㅎㅎ



일단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있다가 왔네염 ㅠㅠ











이건 기본 반찬 입니다.

초록나물과 도토리묵은 제가 원래

잘 안 좋아해서 안 건드렸어요 ㅎㅎ크흠..


두부는 맛이 괜찮더라구요~

깍두기도 보통 쏘쏘 했습니담!




그리고 가운데 있는 장은 해물파전 장이에욬!












등갈비김치찜 小 (26,000)


일단 맛은.. 음 특별하게 맛있는

맛은 아니었지만 먹을만 했습니다.


아무래도 완전 주메뉴가 족발보쌈이다보니

등갈비찜의 특별한 맛이 안 느껴져 생각보단

아쉬웠지만 그래도 기대를 낮추고 먹으면

그저 그냥 먹을만한 맛.


하지만 양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근데 뭐랄까 이것만 단독으로 시키기엔

아쉬운 맛?


저흰 해물파전도 시켰었는데

해물파전이 진짜 맛있어서..

맛으론 덜 아쉬웠는데 아마 등갈비찜만

단독으로 시켜드시면 약간 아쉬운 맛으로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ㅠㅠ..!

















등갈비의 고기는 막 질기진 않고 뭐든게

보통이었던 거 같습니다 ㅎㅎ


맛중에 아쉬웠던 이유가 국물이 진하지 않다는 것인데

전 국물이 맑은 걸 별로 안 좋아해서

자극적이게 짠 맛이 아닌 뭔가 깊은 맛?이

좋은데 이 등갈비찜의 국물은 엄청 맑은 맛이었어요ㅎㅎ














해물파전 (13,000)


진짜 메인은 바로 이게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한국식의 피자라 불려도 좋을만큼 정말 엄~청 제 입맛이었어요 ㅠㅠ

여기 가시게 된다면 해물파전 꼭 시켜보세요!


저도 처음에 해물파전 고민하고 있었는데 직원분께서

한 번 드셔보라고 강추 해주셔서 믿고 시켜봤는데

왜 강추한지 알 거 같더라구요 ㅎㅎ


겉에 빠삭하고 맛도 훌륭하고 양도 좋고

두께도 살짝 두꺼운편인데도 텁텁한 맛이 아니라

정말 좋은 맛들이 가득한 맛이었어요.


이거 안 시켰으면 아쉬울 뻔 했어요 ㅎㅎ

여튼 이거 정말 추천드립니다 ★★★












저흰 2명이 가서 엄청 먹었네요 ㅎㅎ

등갈비김치찜에다가 큰 해물파전..


배가 터지도록 먹었습니다.


전 만족스러운 식사였는데 여기 근처에

회사는 많은데 식당은 얼마 없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 가시는거 추천드립니다 ㅎㅎ



특히 해물파전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후후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