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요즘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청년떡집

혹시 아시나요 ㅎ?

 

사람들이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합니다.

 

그래서 저도! 이 떡을 먹어보고

후기를 적으려 합니다 ㅎㅎ

 

일단 모르시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간단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ㅎㅎ


일단 전 쿠팡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청년떡집엔 떡의 종류들이 많은데요

저는 그 중에서 카카오 크림떡, 마약옥수수떡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청년떡집 카카오 크림떡

 

이건 쿠팡에 실제 게시된 글인데요 ㅎㅎ

저런식으로 떡 안에 크림이 들어있는

보기만 해도 맛있는 떡이에요!

 

일단 비쥬얼로서 그 자체로 합격이고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화여서 그런지 ㅎㅎ

다들 많이 구입을 하나봐요!

 

가격은 14,900원 입니다!

 

 

 

 



 

청년떡집 마약떡

 

이건 옥수수 맛이 나는 마약떡이에요!

이것도 크림 안에 옥수수가 들어있는?

옥수수크림 맛이 나는 떡입니다 ㅎㅎ

 

이것도 14,900원인데

몇 사람들은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작다고

하시는 분들도 꽤 계세요~




 

 

 

 


 


 

일단 전 주문을 했고 생각보다 일찍 왔어요!

2일 걸렸던 거 같습니다 ㅎㅎ

 

아이스박스 포장에 잘 포장되어 왔더라구요.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아이스박스가

녹지 않고 단단하더라구요^^..ㅎ

 

 

일단 포장 패키지는 너무 예쁩니다.

하얀색으로 심플한 포장박스인데

포장박스가 예쁘고 맛도 좋아서

다른 분들에게 선물용으로도

많이 하는 거 같더라구요 ㅎㅎ

 

 

 

 

 

 


 


 

전 마약옥수수떡부터 뜯어봤습니다.

 

14,900원에 떡은 15개 입니다.

하나 당 거의 1,000원이라고 보시면 돼요~

 

아마 사진상으론 그냥 한입거리로 보이시겠지만

 

실제로 보면 두입거리 입니다(?)

 

 

 

 

 

 


 

 

떡 생각보다 크지 않나요 ㅎ?

 

여튼 냄새는 고소한 냄새가 나서

더 좋더라구요 ㅎㅎ

 

빨리 먹어보고 싶었어요..

 

 

 

 

 

 



 

일단 맛 평가는 처음 먹자마자

 음! 맛있네! 였습니다 ㅎㅎ

실제로 제 친구, 부모님도 맛이 괜찮대요.

 

근데 다들 기대없이 먹다가 먹어서

괜찮다고 한 거고 너무나 큰 기대는

안 하고 드시는게 더 좋은 만족감을

얻으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ㅎㅎ

 

 

혹시 삼송집에 옥수수빵 아시나요?

그 맛이랑 존똑이에요.

 

그냥 그 삼송빵집에 옥수수빵이 떡으로 변신한?

그런 맛입니다 ㅎㅎ

 

그래서 삼송빵집, 옥수수빵을 즐겨드셨던

분이고 그 맛을 좋아했던 분이라면

 

이 떡 100% 만족하실 겁니다 ㅎㅎ

 

 

 

 

 

 

 

 


 



 

이건 카카오크림떡 입니다 ㅎㅎ

 

여기서 보니까 동글동글 귀엽네여 ㅋㅋㅋㅋ

 

 

 

 

 

 


 



 

일단 맛 평가로는! 저는 개인적으로

이것보단 옥수수마약떡이 더 맛있었어요.

 

일단 이 떡을 먹었을 땐 초코맛이 강할거라고

기대하며 먹었는데 초코맛보단 그냥 단팥맛이

훨씬 더 강합니다 ㅎㅎ

 

그냥 팥떡 먹는 느낌이에요~

 

근데 조금은 부드러운 팥떡입니다 ㅎㅎ

 

결론은! 초코맛을 절대 기대하면 안된다는 점ㅎㅎ

 

아마 어른들은 이걸 더 좋아할 수도 있어요.

팥떡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100% 좋아하십니다.

 

팥맛만 나는 건 아니고

아무래도 크림이 있다보니

크림과 섞인?

 

사실 안에 팥이 많이는 없는데

여튼 전 먹자마자 그냥 많이 부드러운

팥떡이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그리고 제가 그 전에는 녹여먹은 거고

이건 꽝꽝 얼린다음 하나도 안 녹이고

바로 먹은 리뷰입니다!

 

 


 

엄청 얼었어요 ㅋㅋㅋ

그냥 돌덩이더라구요.

 

 

 

 

 





 

먹은 결과 바로 먹지 말고

조금은 녹여서 먹자 입니다^^

 

 

 

안에 크림은 맛있는데

그 겉에 떡이 딱딱해서 역시

조금은 녹여먹는게 쫄깃하네요 ㅎㅎ

 

 

궁금해서 이렇게 먹어본 거였는데

후후..

 

 

 

여튼 이 떡 꽤 괜찮고 왜 사람들이

좋아해서 유명한지 알 거 같은 맛이었어요.

 

 

한 번쯤은 먹어볼만 한 맛이기에 ㅎㅎ

 

저는 강추해드릴게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