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여~ 이번 포스팅 할 것은

잠실 방이동에 있는 맛집!

 

"홍대칼국수와 족발"

 

 

일단 여기 또 가고싶은 곳입니다 ㅠ.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일단 저희가 시킨거랑 기본 세팅 ㅎㅎ

 

아 여기는 칼국수 무한리필인거 아시나요?!

칼국수는 뭘 시켜도 무조건 나온답니다 ㅎ.ㅎ

 

가성비도 좋은 곳이에요!

 

 

 

 

 

 

 

 

 





 

저 칼국수를 불에 올려주고 끓으면 면을 넣어주면 돼요!

사실 무한리필 칼국수라 별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정말 맛있더라구요!

 

면도 맛있고 많이많이 만족했어요 ★★★★

 

보통 사먹는 칼국수 맛만 해요!ㅎㅎ

아주 만족해하면서 먹었네염 ㅎ.ㅎ

 

 

 

 

 

 

 

 




 

참숯불구이족발 大 (38,000)

 

이거 한입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소리 지를 뻔 했어요.

 

사장님께서 적극추천해주셔서 시킨건데

사실 전 다른 거 시키고 싶었는데

사장님께서 왜 추천해주셨는지 알겠더라구용.

 

숯불에 정말 구워서인지 껍질이 바삭했어요!

숯불맛도 나구요 ㅎㅎ

 

여튼 전 숯불구이족발은 여기서 처음 먹은거라

신세계였어요! 혹시 뭐 드실지 고민되면 이거 추천할게요.

 

 

 

 

 

 

 

 




 

셀프참치주먹밥 (4,000)

 

이건 저희 모두가 아는 그 맛이에요~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ㅠ .ㅠ

 

회사 팀끼리 여기로 회식온건데

정말 만족한 회식이었어요!!

 

여긴 제가 개인적으로도 따로

가고싶네요 ㅠ3ㅠ..

 

 

 

 

 

 

 

 

 

 

 

 

 

일단 가성비가 좋았고 보통 무한리필이면

맛이 떨이지기 마련인데 칼국수 맛도 좋았어요.

 

족발도 맛있었고

 

가성비와 그리고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ㅎㅎ

너무 친절하시니 괜히 기분도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메뉴판은 쫌 많아서

밑에다가 몰아넣겠습니담~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