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체국택배를 보내는

팁인가 ㅎ 다들 아는 거긴 하지만

혹시 몰라서 적는 포스팅입니다.





사실 이걸 적게 된 이유가 있긴한데..

사알짝 TMI가 될 거 같네요^^?


제 회사는 잠실역과 가까운 그리고

장미상가와 맞은 편에 있는 회사인데

전에 우체국 가야할 일이 있었는데


잠실 우체국을 쳐보니 방이동까지 가거나

잠실새내까지 가야하는 거에요!!!!

(잠실역 우체국 치면 장미상가 우체국이

나오네요 ^^? )


그래서 전.. 장미상가 우체국을 두고

잠실새내역까지 갔다는 슬픈 이야기...






여튼 우연히 장미상가에 우체국이 있다는 걸

알게 된 저는!! 더 이상 우체국에 가는건..

두렵지 않아..★ 쿡..


장미상가는 저렇게 생겼네여 ㅎ

약간 낡았긴 한데 맛집들과 있을 건

다 있는 상가예요 ㅎㅎ






이 중간에 빠지는 곳이 있는데

A동 지하 내려가는 길 지나면

바로 왼쪽으로 빠지면 보여요!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명량핫도그도 있는데

여튼 명량핫도그 왼쪽에 있는 문으로 들어갑니다.






2층으로 올라갑니다 ㅎ






힘드네요 후우..






그런 우편취급국이라고 되어있어요.


오른쪽으로 딱 꺾으면!







요렇게 우체국이 보입니다 ㅠㅠ

잠실새내 or 방이동까지 갔던 저라

얼마나 반갑던지..하


여기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다 알았겠지만 저처럼 다른 지역에

사는 사람이라면 넘나 몰랐던..







들어가면 이렇게 우체국박스도 있어요!

1호부터 5호까지 있는 거 같고

가격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제일 큰 5호가 1,700원이니

그 밑에 상자는 더 저렴하겠죠?






전 3호를 골랐습니다 ㅎ








요렇게 짐도 넣고 만들어서







이걸 작성해 주면 됩니다!


이걸 작성하면 그 우체국박스에

보내는분/받는분은 안 적어도 된대요~


전 상자에도 적고 이 종이에다가도

적어서 ..ㅎㅎ







그럼 이렇게 무게를 재고 끝~


요금은 4,000원인데 상자 가격이 800원이라

총 4,800원이 나왔어요~


이렇게 결제까지 하면 영수증을

준는데 그 영수증은 챙기는 것이 좋아요!

그 우체국발송 번호?? 그런게 나와있을 거에요.


여튼! 장미상가 우체국도 있으니

저처럼 헤매는 사람들을 위해 쓴

포스팅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