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정말정말

제가 좋아하는 맛집 중 하나입니다.


"민들레"


이 곳을 리뷰할 건데요~


저는 평소에 제육볶음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 민들레 제육볶음

굉장히 맛있어서 리뷰 하겠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강추입니다!!








"민들레"





민들레는 잠실역에 있는 장미상가

지하 1층에 있습니다 ㅎㅎ


A동 지하상가에 있고요!


통로 쪽으로 아주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ㅎ.ㅎ

(위치 설명하기가 애매하네여)








"민들레 메뉴판"




부대찌개, 제육볶음, 김치찌개

청국장, 얼큰순두부, 된장찌개

닭도리탕(닭볶음탕), 삼겹살


이렇게 메뉴가 존재합니다!ㅎㅎ


여기 메뉴는 웬만하면 다 맛있어요.

정말.. 기본에 충실한 맛입니다 ㅠ.ㅠ








"민들레 맛리뷰"




일단 민들레는 식사 전문인 곳입니다 ㅎㅎ

그래서 기본반찬들 맛이 다 괜찮아요.


햄, 마늘, 시금치, 깍두기 등등


그리고 다 드셨을 때 더 달라고하면

드리니까 안심하고 드세요 ㅎㅎ

여기 사장님도 엄청 착하세요~






저희는 제육 4인을 시켰습니다.


된장찌개는 따로 안 시켰는데

국 안시키고 제육만 시켜서 그런지

된장찌개도 주시더라구요 ㅎㅎ


된장찌개가 나와서 왠지 제육도

4인은 아니고 좀 덜 채워진 느낌..ㅎ?


원래 양 굉장히 많이 주시는데

이 날은 뭔가 사알짝 부족했어요 ㅠㅠ







근데 이 고기가 어떠냐면..


적당한 비계가 살과 같이 붙어있어요.

그래서 완전 부드럽고 하..

게다가 저 제육의 소스맛? 진짜 맛있어요.


요즘엔 좀 제육볶음들이 맛이

강하지 않고 달게 만들던데

이 곳은 기본에 충실한 맛입니다.


짜지 않은데 맛이 강해요.

진짜 맛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사람이 많아요 ㅎ..






된장찌개는 여기서 처음 먹어 본 건데

오~ 맛 괜찮더라구요 ㅎㅎ

정말 여기는 다 맛있나봐요 ㅋㅋㅋ


예전에 순두부찌개도 먹었는데

그것도 맛있었어요.


여튼 제육 먹고 뜨거운 국물 먹으니

여기서 자면 꿀잠 잘 거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ㅎ.ㅎ





여튼! 너무나 맛있는

민들레 맛집!!


맛있는 식사 하고싶으시면 꼭 꼭! 가보세요.

강추드립니다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