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포스팅은 마카롱입니다!!


마카롱에서도 유명한


진블리(JinVely)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ㅎㅎ

아마 크리스마스 날 선물로도 좋고

연말 선물, 연초 선물 등 선물용으로

훌륭한 마카롱입니다 ㅎㅎ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훌륭하니깐요~






저도 크리스마스 선물받은건데 ㅎㅎ

요렇게 주시더라구요 ㅠ3ㅠ


마카롱인거 알고 기분이 넘넘 좋아서

이 날 활짝 웃고있었네염^^..






크기는 손으로 집었을 때 저정도에요~

깔끔한 패키지라서 선물용으로도

더욱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열어보니 마카롱 3개가 딱 들어있었어요.

하나는 주황색? 하나는 인절미 하나는 단팥같은?

여튼 뚱카롱이고 ㅎ 비쥬얼이 좋다보니

정말 빨리 먹고 싶었네염 ㅠㅠ







근데 제가 뚱카롱 몇 번 먹어본 적이 있는데

꼬끄들은 다 괜찮은데 안에 필링이

버터만 바른 것처럼 느끼한 마카롱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그래서 걱정은 좀 됐어요.






일단 이건 앙버롱이에요!


진블리에서 대표마카롱이랍니다 ㅎㅎ

제일 인기가 많나봐요~






얘는 자몽롱이에요 ㅎㅎ

어쩐지 색깔부터 뭔가 주황주황하더니

결국 자몽맛이었꾼요!






얘는 떡절미롱 입니다 ㅎㅎ

생긴건 인절미같이 생겼어요!







이제 껍질을 벗겨내고 두께를 감상합시다^^


정말 아름다운 두께네요..

이건 수학적으로도 관상적으로도

아름다워요 후후..







일단 앙버롱 먼저 시식을 해봤어요

대표마카롱이라 ^^ 그 맛이 궁금해지네요.


보기엔 필링이 들어가있고

단팥과 그 밑에 버터같은? 

크림치즈같은 버터가 들어가있어요.


먹기 전에 느끼하지 않을까ㅠ

하고 걱정하면서 먹었네요.







일단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눈 동그랗게 떴어요!!!!


진짜진짜 맛있더라구요.


생각처럼 느끼하지 않았어요.

단팥이 있어서 그런지 고소한맛?

고소하면서 달달한 맛이 나더라구요.


약간 크림단팥소보루에서

그 크림맛 단팥맛이 섞여 나는

마카롱 같았어요!






그리고 저는 얼리지 않고

살짝 녹은 상태에서 먹었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와 ...


근데 아무래도 ㅎ 녹은상태에서

먹다보니 바깥으로 내용물들이 삐죽

튀어나왔어요~ ㅎㅎ


여튼 이 마카롱은 정말 인정하는 맛이에요.







일단 앙버롱의 맛있는 맛을 느끼고

기대되는 마음으로 떡절미롱을 시식했어요.


겉에 인절미 가루들이 막 붙어있어요~

그리고 크기는 앙버롱보다 쬐금 더 큰 크기에요.







오.. 일단 이것도 고소한 맛이었어요.


저로썬 막 느끼하진 않더라구요.

그 인절미의 맛이 났었고 여튼

마냥 달진 않았어요!


그래서 단 거 약간 싫어하시는 분들은

이거 드시면 꽤 좋아할 거 같아요!!

(단 거 극도로 싫어하시는 분들은

마카롱 자체를 드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이 떡절미롱에는 안에 떡이 들어있어요!

첫번째 사진에 쫄깃하게 짤려진 떡의 단면

보이시나요 ㅎ?


씹는 맛이 있더라구요 후후..


그리고 이거 역시 녹여 먹어서

겉에 삐져나온 내용물들 ㅎㅎ

근데 저 내용물들 싹 쓸어서 먹어버리면

쾌감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떡절미롱은 아무래도 겉에

인절미 가루가 있다보니 손에 저렇게

가루가 남습니다 ㅎㅎ


참고해주시길~







마지막으로 자몽롱~~

이건 굉장히 깔끔하게 생겼어요 ㅎㅎ

뭔가 마카롱의 그 기본에 충실한 비쥬얼 ㅎ


근데 제 친구가 자몽을 좋아해서

이거 하나는 보관해놓고

친구랑 같이 나눠먹었어요 ㅎㅎ


(콩 한쪽도 나눠먹는^.^)







일단 친구가 한 입 물었는데

이건 앞에와 다르게 녹여먹지 않고

얼려먹은 상태입니다!!


필링이 딱딱했어요 ㅎㅎ

보시면 안에 자몽같은?

내용물들이 아주살짝 들어가있어요 ㅎㅎ


친구는 자몽맛이 별로 안 느껴진대요

(친구 자몽성애자)






그리고 저도 한 입 먹어봤는데

저는 자몽맛이 느껴졌어요.

그 자몽맛만의 시큼한 맛이 있는데

그게 싹 오고 다시 단 맛으로 오더라구요.


근데 개인적으로 얼려먹어서 그런지

그 전에 녹여먹었던 2개가 더 맛있었어요!








앙버롱>떡절미롱>>>자몽롱

이 순서로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거 구입처는

https://smartstore.naver.com/sucrecookie

여기 링크 걸어놓을게요~


홈페이지 이름은 진블리샵 입니다~ 


선물용으로도 좋고 마카롱 좋아하시는 분이면

꼭 드셔보세요!! 특히 앙버롱이요 ㅎㅎㅎ

후회하지 않을 거에요! 추천추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