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맛 리뷰로 정말 오랜만인 거 같네염

ㅎ.ㅎ


그 동안 다른 팁 리뷰를 쓰느라

맛집은 오랜만인 거 같습니당!





오늘은 잠실 근처 잠실역 근처에 있는

일본음식점 맛집!! "탄"을 소개하겠습니다.








"탄 내부"






일단 내부는 깔끔하고 누가봐도

일본식처럼 잘 꾸며져 있습니다 ㅎㅎ


자리는 많지 않아서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꼭 있을 겁니다!!


그리고 한 가지 아쉬웠던 점

요즘같이 추운 겨울 날에는

사람들이 외투를 많이 입고 다니는데

외투 벗어놓을 곳이 없어서

보관하는게 많이 불편했어요 ㅎ.ㅎ~








"탄 메뉴판"









일단 위에 2개는 확실히 점심메뉴고

아마.. 그 아래부터는 안주메뉴 같습니다~

저는 점심시간에 갔으니 ㅎㅎ

점심메뉴만 봤어요!


안주메뉴도 혹시 참고하실까 하고

같이 찍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점심 메뉴

가츠(돈까스), 가츠동, 라멘, 우동 등

일본 음식이다 하는 건 다 있습니다 ㅎㅎ



근데 혹시 가격

보이시나요?



일본음식점 "탄" 옆에는

일본음식점 "토도로끼"가 있는데

토도로끼보단 저렴한 가격입니다!!


토도로끼는 제가 이미

포스팅 한 적이 있었쬬?ㅎ

↓↓↓

토도로끼 -라멘,우동,돈부리,소바 일본식 맛집!



그래서 맛이 더 궁금해지더라구요.








"탄 맛 리뷰"




라면 세트 메뉴

(미소세트 + 로스가츠)

가격: 12,000






국물이 진하고 정말 좋습니다.

이걸 드신 분도 굉장히 만족해하면서

드시더라구요 ㅎㅎㅎ


토핑도 잘 들어가 있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아니라 맛 평가는

많이 못해주신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대략적인 비쥬얼 보시길 ㅎㅎ






그리고 가츠는 이렇게 반씩 나옵니다!


이건 저도 먹었기에 ㅎ 밑에 메뉴에서

리뷰 적도록 하겠습니다.






가쓰오우동/김치우동정식

(김치우동 + 로스가츠)

가격: 10,500


참고로 토도로끼에선 같은 메뉴가

12,000원 입니다 ㅎ


많이 차이나진 않아요~






일단 맛이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토핑이 계란과 고기?

차슈같은게 들어갑니다 ㅎㅎ

참고로 토도로끼에서 같은메뉴엔

계란과 차슈가 없어요~


맛은 굉장히 좋았어요!!

토핑된 계란, 차슈도 맛있고

국물도 깔끔하고

추천드릴만한 맛입니다.






그리고 같이나온 가츠인데 괜찮았어요.

밥이랑 같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와 양이 정말 많다 싶었어욯ㅎ


가츠 바삭바삭하고 특별하게

막!!! 맛있따!! 이 정도는 아니었지만

오 괜찮네~ 하는 맛이었습니다 ㅎㅎ






가스의 단면? 입니다 ㅎㅎㅎ


가스와 우동 같이 먹으면 그것도

조합이 너무 좋더라구요!!






다 먹었습니다 ㅎㅎ


일단 탄 바로 옆에 있는 토도로끼

게다가 같은메뉴를 비교하자면


탄 가격: 10,500

토도로끼: 12,000



탄의 김치우동에서 나오는 건

차슈, 계란, 돈카츠, 밥!!


토도로끼의 김치우동 토핑은

돈카츠 뿐입니다.


밥이랑 차슈, 계란은 따로

추가하셔야 될 겁니다 ㅎㅎ


맛 면에서는 둘 다 맛있지만

토도로끼가 아주 좀 더 맛있어요.


하지만 탄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한 번 직접 드셔보시고 

자신의 스타일을 찾으시면 될 거 같아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