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안양에 있는 정말

오래된 맛집!!!


"황도 바지락 칼국수"


리뷰하겠습니다.





참고로 이 곳은 꽤 오래 됐어요.

언제부터 생긴건지 기억은 안나지만

10년 이상은 됐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10년 전부터 여기

들락날락했던 게 어렴풋이 기억나요.


저희 아빠가 바지락칼국수를 엄청

특히 이 곳의 단골이라서

저도 항상 옆에 끼고 갔었던 게 ㅎㅎ


지금도 물론 이 곳을 가끔 즐깁니다!











일단 이 곳의 간판이에요~


음식은 정성이라고 써져있군요 ㅎㅎ

아 그리고 이 곳은 항상 인기가 쭉~ 좋아서

점심시간 막 12시에 가면 사람 거의 만석..


점심시간 피해서 가는게 더 먹기엔

편할 겁니다 ㅎㅎ~






주차공간은 꽤 여유로워요!

저희가 이 때 12시에 갔는데 주차공간

거의 다 차있어서 되게 놀랬어요.


평소에 갔을 땐 살짝 여유로웠는데 ㅎㅎ


여튼 주차공간은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여긴 황도바지락칼국수의 내부!

사람들이 다 꽉차있었어요.


그래도 자리가 많은 편이라서

금방금방 자리가 납니다 ㅎㅎ


여튼 다들 맛있게 드시고 있는거

보니까 저도 얼렁 먹고싶어지더라구요 ㅎ






이건 메뉴판이에요!


칼국수, 냉국수, 왕만두, 미니보쌈


유일하게 안 먹어본 건 냉국수에요.

칼국수, 왕만두, 미니보쌈은 먹어봤어요.


미니보쌈은 음..

그냥 먹을만한 정도였어요!





그리고 보시면 알겠지만

가격이 비싼 편이 아니에요.

양도 많이 나와서 오히려

저렴한 편이죠 ㅎㅎ







기본반찬은 저 김치밖에 없습니다.

김치는 신김치, 익은김치보다는

살짝 덜익은 김치??


그런 맛이 나요!


칼국수랑은 찰떡으로 잘 어울려요.







그리고 전 아빠랑 여기 올 때면

왕만두는 항상 시켜요!


만두는 총 4개가 나온답니다 ㅎㅎ


저 때 만두 보자마자 아빠랑 저랑

하나씩 가져가서 먹느라 급했어요 후후


만두도 엄청 맛있어요.


뭐라해야하지 만두에서

엄청 부드러운 맛이나요 ㅎㅎ






만두 속살 ㅎ?


여튼 여기 가게되면

만두 한 번 꼭 드셔보세요


완전 추천추천







그리고 칼국수 2인분인데

이게 지금 국물이 꽉 차있어서

양이 얼마 없어보이는데

양 정말 ㅁ많아요!!


일단 저 국그릇이 엄청 큰

그릇이에요 정말정말


그 큰 그릇에다가 여기 가게는 항상

국물을 끝까지 쭉 주더라구요 ㅎㅎ

국물 인심 크..







그리고 전 개인적으로 만두를

혼자 먹지 않고 칼국수랑 섞어먹는데


엄청 잘 어울리고 ㅠㅠ

너무 맛있어요!!!


그 만두 으깨가지고 칼국수에

먹어보세요 ㅎㅎ


혹시 비위가 약하신 분이라면..

비추를 해드리겠습니다 후후







칼국수가 정말 맛있는데

사진이 그걸 못 담는 거 같아

좀 여러 번 찍었네염 ㅎ.ㅎ




아 그리고 제가 이건 사진으로 못 찍었는데

여기 가시면 무한리필로 보리밥에다가

나물과 고추장 같이 비벼먹는 곳이 있어요!


칼국수로 뭔가 부족하신 분들은

저 무한리필에서 드시면 돼요~


전 처음에 쌀밥이 아니라 보리밥이라

완전 불호였는데 어느 날 제가 완전

배고픈 상태에서 칼국수 기다리다

지쳐서 그 보리밥비빔밥 먹었는데

배고파서 그랬는지 맛있더라구요 ㅎ


이 때부터 보리비빔밥에 맛들렸어요.

(입맛에 안 맞는 분들 있을수도)..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