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후후.. 다들 해외여행 다녀오고

한국에 입국했을 때..


리무진 버스 어디서 타는지 막막하시죠?

저도 막막했어요.


빨리 표 끊고 타야하는데

다른 블로그들은 넘나 설명부족..





그래서 제 글로만 리무진버스

바로바로 찾을 수 있게 아주 자세하게!

적어드리겠습니다 ㅎㅎ


꼭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 필요없고 일단 입국을 하셨다면


B1층으로 내려가주세요!






↓↓↓




내려가면 저 화살표로 가르킨

철도,버스 라는 글이 보입니다.

저 길로 가시면 됩니다.



화질이 좀 깨지니 확대해서 ㅎㅎ

철도,버스 이 길로 가시면 됩니다.







전 이런 길로 왔는데 이 길이 아니어도

헤매실 필요 없습니다!



↓↓↓





아까처럼 공항철도, 버스 라는

표지판만 쭈욱~ 따라가시면 됩니다!


맞나? 하고 갸우뚱 안 하셔두 됩니다.

그 길이 맞습니다.







그 길로 꽤 가다보면 버스매표소가 나옵니다.

이젠 공항철도와는 갈라지니 버스매표소로 가시길~


↓↓↓




버스 매표소 맞습니다 ㅎㅎ






그 버스매표소 표지판 바로 밑에는

노선버스 무인매표기가 있습니다.


맞습니다.


저기서 이제 리무진버스 표를

끊으시면 되는 겁니다~









그럼 이렇게 생긴 기계?에 가서 자신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셔서 카드결제 하시면 됩니다~


방법은 쉬우니 패스 ㅎㅎ


 그리고 제가 사용한 기계는

신용카드전용입니다.


현금 전용도 옆에 있습니다~








표가 이런식으로 나오는데

잘 안보이시겠지만 제가 화살표로

가르킨 숫자 보이시나요?


순차홈 : 37번

이라고 적혀있어요.


이걸로 내가 탈 리무진

버스위치를 찾는 것입니다.








그 아까 제가 표 뽑았던

노선버스무인매표기 왼쪽으로

나오면 이런 길이 펼쳐집니다.


그냥 앞으로 쭉 가시다보면







이런 표지판이 나옵니다.

1-10, 11-35, 36~45 막 이런 숫자들 보이시죠?


아까 제 순차홈 번호는 37번이었으니

36~45번이라도 되어있는 오른쪽으로 가야겠네요!








그렇게 오른쪽으로 가보니 출입문 위에

또 숫자들이 막~ 적혀져 있습니다.


37번이었으니 37번이 적혀있는

출입문으로 나가야겠죠?







그 출입문으로 나가니 또 위에 친절하게

번호들이 하나씩 다 적어져있습니다 ㅎㅎ


분홍화살표가 가르킨 37번 보이시죠?


거기에 제가 탈 버스가 대기중이네요~







또 다른 옆을 보니 다른 번호들이

다다다다 적어져있습니다 ㅎㅎ


사람들이 잘 알아볼 수 있도록

번호표 같은 것들이 잘 배치된 거 같아요!

살짝 헤맸지만 그래도 너무 편했습니다!







여튼 전 버스에 안착~

아주 편안한 의자에 앉아서 갔네염 ㅎㅎ







사실 버스 시간이 촉박한데 혹시 저처럼

헤매실 분들에게 좀 더 구체적으로

설명해주고 싶어서 ㅎㅎ 사진을

막 찍느라 좀 흔들린 것들도 많아요~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꾸벅ㅎ)



그리고 제 설명도 이해가 안 간다면

그 주위에 서있는 직원분들이 많으니

한 번 여쭤보시길 바랍니다~



다들 즐거운 여행되세요^^





그리고 해외여행 시 필수품 와이파이!

대여, 가격, 수령장소 등등 구체적으로

적어놨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보시기 바랍니다 ㅎ


↓↓↓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와이파이도시락 자세하게 알아보기

신청/대여/받는곳/위치/수령/가격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