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뚝이입니다 ㅎㅎ

오늘은 티스토리에 광고를 넣을 수 있는데

모바일광고 '텐핑' 사이트를 추천해볼까

합니다!!

 

 

블로그 하시는 분들 광고 넣어서

자신의 일상생활 기록도 하고 돈도 벌구

일석이조 일 거 같아요~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ㅎ




일단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로그인or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은 쉬워서 스킵 하겠습니다





그리고 일단 선후배맺기 들어가셔서

사람들과 선배후배를 맺으면

더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 처음에 내 자신이 후배면

불이익을 얻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자신이 등록한 선배와 자신이 누군가를

선배로 등록하게 되면 둘 다 이득을 얻습니다~


각자 인센티브를 얻는거죵 ㅎㅎ


참고로 선배 등록 하실 분이 없다면


toroldb@hanmail.net   << 저로 선배등록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같이 이득얻어영~




그리고 일단 나의 정보를 꼭 등록해주세요~

선후배 맺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그리고 이제 자신의 블로그에

광고를 올리고 싶다면

소문박스로 들어가세요~





그럼 요런 창이 뜨는데 저기 큰 형태라고

밑에 막 요상하고 긴 문장들이 보이죠?


그걸 복사한다음







복사 한 다음~

나의 티스토리에 플러그인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저 텐핑(모바일)이 있을겁니다!

그걸 누르시면




요렇게 뜨는데 저기에 있는

광고 코드 입력 에다가 복붙 한다음

바로 적용을 눌러주시면 끝! 입니다 ^0^









그리고 텐핑의 좋은 점 한가지는

내가 원하는 광고를 글 안에다가 넣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내가 원하는 광고를 내가 원하는

텍스트 위치에 넣을 수 있다는 건데

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기 텐핑 홈으로 다시 오시면 여러가지

광고들이 있어요~


클릭할때, 그 광고를 재생할때,

그 광고를 설치할 때 마다의 얻는

돈들이 다 다릅니다 ㅎㅎ


자신이 원하는 광고를 누르면


텍스트 복사하면 됩니다!


그리고 텍스를 복사하면

자신의 티스토리 글 쓰는 곳에






0저기 HTML이라고 적힌 곳을 누르면

이상한 외계어 같은게 있어요~


거기에 자신이 원하는 곳에다가 붙여넣기를 하고

발행을 누르면~


광고를 넣을 수 있답니다 ㅎㅎ



여기 바로 밑에 제가 넣은 광고입니다~

↓↓↓





혹시 잘 이해가 안 가시는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가 하나하나 알려 드리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