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KBS연예대상으로 떠들석하네요 ㅎㅎ

문득 KBS연예대상을 보다가

이영자 이 전에 누가 대상을 받았을까?

궁금해져서 ㅎㅎ


역대 KBS 연예대상에서의

대상의 주인공을 알아보려구 합니다!



아 그리고 MBS 연예대상의

역대 대상수상자 글도 있으니 ㅎ

보고싶은 분들으 보시기 바랍니다!

↓↓↓


MBC 연예대상 역대 대상수상자 알아보기!!









16회 (2018)



(사진출처 Daum 검색)


네~ 이번엔 다들 보셨겠지만

이영자님이 받으셨습니다 ㅎㅎ




(사진출처 Daum 검색)


프로그램은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이 프로그램 장수 프로그램으로

인기가 여전히 많죠 ㅎㅎ?


2010년부터 시작했었네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빠르다니 ㅠㅠ..




(사진출처 Daum 검색)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의

출연자들은~


신동엽, 컬투, 이영자로

제가 알기론.. 아마

이분들이 초기 멤버 그대로?

맞나여 ㅎㅎ크흠..


여튼 네분이서 오랫동안 합을

맞춰왔기 때문에 항상 재밌는

진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Daum 검색)


시청률은 5%왔다갔다 하네요 ㅎ.ㅎ





항상 열정으로 임해주시는 이영자님!

앞으로도 좋은 프로그램 부탁드립니다 ㅎㅎ








15회 (2016)

2017년은 폐지



(사진출처 Daum 검색)


2016년의 15회 대상 주인공은

김종민님 입니다 ㅎㅎ




(사진출처 Daum 검색)


1박2일 프로그램으로 상을 받으셨어요!


사실.. 1박2일은 제가 즐겨보지 않은

프로그램이었어서 ㅎㅎ

처음에 김종민님이 받으셨을 때

엇! 했는데 1박2일 시청자분들은

다 인정하시더라구요~


엄청 열심히하셨나봐요 ㅎㅎ



(사진출처 Daum 검색)


지금 기준으로 멤버는 이렇게 있습니다!!



(사진출처 Daum 검색)


그리고 시청률도 지금 기준이에요 ㅠㅠ


전에꺼 찾아보려니 아예확실한

정보로는 기한이 지나서 그런지..

안나오더라구요 ㅎ





여튼 빙신미로 재미를 주는 김종민님 ㅎㅎ

가끔 유튜브에 올라오는 거 보는데

웃기긴 웃기더라구요 ㅋㅋㅋㅋㅋ








14회 (2015)



(사진출처 Daum 검색)


2015년 14회의 KBS 대상은

이휘재님입니다~




(사진출처 Daum 검색)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받게 됐네요 ㅎㅎ




(사진출처 Daum 검색)


이때 서언이 서준이 인기가 하늘을

찔렀었는데 아마 이걸로 받았었나

봅니다 ㅎㅎ


서언이 서준이 지금은 꽤

컸던데 후후




(사진출처 Daum 검색)


이거 역시.. 시청률은 지금 기준입니다 ㅎㅎ






여튼 이휘재가 좀 사람들에게

태도로 논란이 가끔 되긴 했지만

이 프로그램으로 그게 많이

보완이 되었었죠 ㅎ.ㅎ








13회 (2014)



(사진출처 Daum 검색)


그리고 2013년 대상은 유재석입니다!


유재석은 이 쯔음에 대상을 휩쓸고

다녔었어요!!

요즘에선 대상이 많이 분배되긴 했는데

저 당시까지만 해도 강호동과 유재석

두 분이서 정말 다 휩쓸고 다녔던 게

기억나네요





(사진출처 Daum 검색)


그리고 유재석님은 어떤 프로그램으로

받은지 안 나와있어서 저 당시에

2014년 부터 했던 프로그램들을

모아봤습니다 ㅎㅎ (KBS에서만요)






항상 좋은 입담과 적절한 선을 지키며

많은 분들에게 웃음을 주는 방송인입니다!








12회 (2013)



(사진출처 Daum 검색)


그리고 2013년의 대상 주인공!!

이 상을 오래도록 기다리고 바라왔던

김준호님 입니다 ㅠ.ㅠ


아마.. 데뷔 10년만에 받았다 했나?

여튼 굉장히 간절한 상이었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Daum 검색)


김준호님은 1박2일과 개그콘서트로

대상을 받으셨습니다!!


개그콘서트에선 무슨 코너를 했는지

계속 서치해봤지만..


절대 안 나오더라구요 ㅠ3ㅠ 하아

넘나 궁금한 것..






개그면 개그.. 토크면 토크 ㅎ

어느 하나 빠지는 게 없네욬ㅋㅋㅋ


근데 평상시 성격은 막 웃기고 까불거리는

성격같은데 보기보다 진지하고 조용한?

성격인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되게 의외였네욤 ㅎㅎ








11회 (2012)




그리고 2012년 대상의 주인공은

신 동 엽 님!!


개인적으로 제가 정말

좋아하는 MC 중 한 명입니다 크큭..





(사진출처 Daum 검색)


신동엽님도 유재석님과 마찬가지로

어떤 프로그램으로 상을 받았는지

안 나와서 2012년부터 KBS에서 한

프로그램을 찾아왔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와 불후의 명곡은 지금까지도

하는 아주 아주 장수 프로그램입니다 ㅎㅎ


대략 6년동안 MC의 자리를 놓치지 않으며

굳건히 자신의 입지를 지키고 있죠!!








10회 (2011)



(사진출처 Daum 검색)


2011년의 대상은 한 사람의 것이 아닌

프로그램 전체가 대상을 받았습니다.


1박2일이었죠!


하긴.. 이 당시에 1박 2일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전성기를 한참 달리고 있던 중

강호동에게 불미스러운 일이 생겨서

도중에 하차하고 잠깐 휘정하긴

했었쬬..


여튼 지금 다시 복귀하셔서

좋은 모습 보여주고 있네요 ㅎㅎ








9회 (2010)


(사진출처 Daum 검색)


그리고 2010년의 대상 주인공은

이경규님입니다 ㅎㅎ


이 분도 굉장한 경력이 있으시죠!

보통 토크를 주제로 하는 예능을

많이 하시는 거같더라구요~




(사진출처 Daum 검색)


프로그램은 남자의 자격이라고

2009년에서 2013년가지 꽤

오랫동안 해온 프로그램입니다.





요즘은 예전보다 얼굴이 보기 힘들지만

지금도 자신의 입지를 잘 지키고 있죠 ㅎㅎ








8회 (2009)



(사진출처 Daum 검색)


그리고 8회 2009년의 주인공은

강 호 동 님입니다~




(사진출처 Daum 검색)


당시 정말 인기 많았던 1박2일로

대상을 타셨습니다 ㅎ.ㅎ






강호동님의 전성기는 매우 길었는데

이 때 한창 달리고 있었죠!!


뭐랄까 유재석과 투 톱의 자리에

앉아있었는데 강호동과 유재석

각자 매력이 톡톡 튀었었습니다.








7회 (2008)



(사진출처 Daum 검색)


엇.. 그리고 놀랍겓고 ㅎㅎ

2008년 7회의 KBS연예대상 주인공

역시.. 강호동입니다!




(사진출처 Daum 검색)


프로그램은 1박2일로 받았네요 ㅎ

역시.. 대단하십니다 후우


이때 멤버들은 막 MC몽있고

이승기있고 김C 있고 은지원있고

등등 있었던 거 같네요 ㅎㅎ


이승기도 이 1박2일을 통해

예능을 거의 데뷔한 셈이죠

(그 전에도 예능을 했으나

이렇게 제대로 오래 된 예능을

입성하게 된 계기..?)








6회 (2007)



(사진출처 Daum 검색)


후후.. 6회의 주인공은 탁재훈님입니다.


아마 어린 분들은 모르실 수도 있지만

탁재훈님도 과거엔 꽤나 경력이 화려한

톱에 드는 방송인이었습니다.


요즘엔 전 이 분 얼굴보기가 

힘든 거 같더라구요 ㅎㅎ




(사진출처 Daum 검색)


근데 프로그램이 의외에요

불후의명곡이 이렇게 옛날에도

있었나요?! ㅎㅎ








5회 (2006)



(사진출처 Daum 검색)


그리고 마지막으로 5회의 주인공은

김제동님입니다 ㅎㅎ





(사진출처 Daum 검색)


프로그램은 둘 다 해피선데이로

코너는 품행제로와 쾌남시대로 받으셨습니다.


김제동님은 가끔 얼굴 보여주시는데

잘 지내고 있네요 ㅎㅎ


사실 저 때까지만 해도 지금까지

결혼 못 하실지 몰랐는데 크흠..

(안 하시는거겠죠 ㅎ?)








여튼 여기까지 KBS연예대상

역대 대상수상자를 알아봤습니다~


4회부터는 정보가 없더라구요 ㅎㅎ


잘 보시구 궁금증이

해결됐으면 좋겠습니다~



MBC 연예대상 역대 대상수상자 알아보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