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잠실역에 있는

 

분위기가 예쁜 카페

 

모노치즈를 소개하겠습니다~

 

위치는 홈플러스 건너편 건물에 있고~

검색에 모노치즈라고 쓰면 다 나오더라구용 ㅎㅎ

 

 

 

 

 

들어가는 입구에 간판이 있길래 찍었습니다 ㅎ

 

저 빨간색 동그라미는 그 옛날 게임같은

땡그랑거 먹고다니는 애 같네요.

 

 

 

 

 

모노치즈 메뉴판

 

↓↓↓

 

 

 

 

 

 

일단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그리고 메뉴판에 있는 사진들을 보면

비쥬얼이 다 장난이 아니에요.

 

저도 사실 배불렀찌만 ㅎ 이 비쥬얼들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전 여기서 파니니라고 써져 있는

불고기 파니니를 시켰습니다!

 

 

 

 

 

 

 

불고기파니니(4,900)

 

일단 사진상이랑 완전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햄버거집에서 사진상이랑 항상

다른 햄버거를 받았었는데

간만에 사진이랑 비슷한 음식이 나오니

기분이 되게 좋았습니다 ㅠ.ㅠ

 

 

 

 

 

 

 

그리고 진짜 맛이.. 맛있었습니다.

 

일단 전 겉이 부드러운 빵인 줄 알았는데

되게 바삭바삭합니다.

 

저 검댕이 빵들이 바삭바삭해서

포크, 나이프를 쓰는 것보다

손으로 집어 먹는 것이 더 편합니다.

 

그리고 치즈도 엄청 많더라구요.. 불고기도 ㅠ

 

 

 

 

 

 

 

 

이거 제가 안쪽 보여드릴려고

막 찢어 놓은 건데..ㅎㅎ

 

일단 치즈가 많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어요

 

치즈 맛도 진하더라구욤!!

 

 

 

-

 

 

 

 

그리고 제가 카페 안 쪽은 사진 못 찍었찌만

자리가 많이 없어요~

 

그래서 점심시간 때 가면

자리잡을 때 힘들 수도 있어요 ㅎㅎ

 

여튼 전 계속 재방문 할 예정입니담 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