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여 ㅎ 뚝이입니당!

항상 소개가 똑같아서 민망하네염 ㅎ;



크흠.. 오늘은 안양에 있는, 범계역에 있는

맛있는 일본가정식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담~


맛집 이름이 그냥

일본가정식요리전문점 인 거 같습니다.


이름 참 심플하네여 ㅎ


후..자신 있나봐요^^?






일단 들어가는 입구는 요렇게 나무로

되어 있는데 되게 깔끔하고 좋더라구용 ㅎㅎ






그리고 들어가면 요렇게 흑과 백으로

굳이 두 개가 마주보고 있답니다 ㅎ


흑,,.. 백.... 쿡(cook) ^.^ ㅋㅋㅋ






앉는 곳은 되게 많았어요~

그래서 부담없이 자리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물 뜨는게 되게 신기하더라구요 ㅎ

저 검은색 뾱뾱 누르면 물이 나와요 


약간.. 재밌는 원리쓰..ㅎ




그 담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ㄱㄱ~







화질은 죄송하달까요..?

제가 아직 갤럭시S5를 쓰고 있어서^^..


여튼 메뉴도 많고 아주 좋습니다요









제 친구는 돈카츠나베정식(12,000) 주문!




맛 평가는.. 국물이 좀 강했어요.

아마 짜다고 생각하실 분들이 꽤 있을 거 같아요~


가격 대비에 비해 맛은 그냥 보통입니다 ㅎㅎ


12000원에 비해요! 맛은 나쁘지 않아여~


그냥 잠실역에 있는 토도로끼 음식점이랑

비교를 하자면 가격 똑같은데 토도로끼가

더 맛있는 거 같아여 ㅎㅎ..!





저는 쇼가야키정식(12,000) 주문!


깨도 제가 직접 빻아서 소스 넣었답니다 ㅎㅎ


아 그리고 밑에 있는건 고로케인데 그건 정식에

포함 된 것이 아닙니다~ 제가 단품으로 따로

주문한거에요 ㅎ





맛은.. 보통입니다 ㅎㅎ 돈카츠나베보단 맛있었는데

가격에 비해선.. 뭔가 특별함이 있는 거 같진 않다?


물론 맛없는 건 절대 아니고 맛있었어요~

고기가 굉장히 부드러웠어요~ㅎ.ㅎ


근데 이 메뉴는 아마 앞으론 안 먹고

차라리 다른 메뉴를 즐기고 싶네요 ㅎㅎ





이건 감자고로케(4,500) !


차라리 이게 좀 특별했어요.

아주 특별한 건 아니지만

이건 재주문 의사가 있어요 ㅎㅎ


아주 부드럽고 절대 텁텁하지 않더라구요~


이 감자코로케는 추천하겠습니다!





맛은 보통이라고 했으면서

다 쳐먹는 클라스^^..



-



분위기가 너무 좋았구요!


감자 고로케 빼고는 재주문 의사는 없지만

이 맛집을 재방문 할 의사는 있습니다~


다른 메뉴도 함 먹어보게요 ㅎㅎ


데이트 장소로도 딱이고

첫데이트 때 어디 갈지 모르겠으면

여기로 가세요 ㅎㅎ 좋아여!♥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