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뚝이예용!!


오늘은 서울, 만남의 광장에

휴게소!!


이영자가 먹은 음식으로 유명한

말죽거리 소고기 국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일단 차에서 내려서!!



 

요렇게 서울 만남의 광장 이라고

써있네요 ㅎㅎ

 

근데 생각보다 막 큰 휴게소는

아니었어요~




 

차들은 엄청 많았는데 안에는

사람이 막상 별로 없더라구요 ㅎ

 

다들 어디 가신거징..




 

차에서 내려 바로 앞으로 가면 요렇게

 

계산하는 곳 이라고 써져있어요!!

바로 중앙에 떡하니 있어서 찾기

쉬우실 겁니다 ㅎ




 

저기서 계산을 하면 번호표를 주고

그 번호표가 울리는 곳 가서 음식을

받는 형식이었어요~

 

간편하죠 ㅎ?




 

계산하는 곳에 메뉴들이 다 있어요!

 

잘 보이진 않지만 대표 음식

말죽거리소고기국밥이 보이네요!

 

전 원래 무슨 칼국수 먹으려 했는데 그게

없다해서 다른 거 시켰어요!











 

저희 아빠는 말죽거리소고기국밥 (6,500)




 

저는 제육돌솥비빔밥 (8,000)

 

아 그리고 밥이나 반찬은 따로 더 추가할 수 있는

셀프코너가 있어요!! 사진을 실수로 추가하지

못했네요. 나중에 업로드 하겠습니당



 

일단 국밥은.. 국물은 연하게 맛있었어요

자극적이지 않은??

 

저희 아빠도 국물은 맛있는데

밥에 말아먹으면 그냥 그저 그렇대요!




 

그리고 이 제육돌솥비빔밥은 와.. 정말 맛있었어요

저희 아빠도 비빔밥이 더 맛있때요!

 

일단 고기를 굉장히 많이줘서

자극적인 맛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셀프코너에 밥을 더 추가해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당.

 

양도 많아서 양 적으신 분들은

차라리 이 비빔밥 하나만 시켜서 밥을

더 추가해 먹어도 다 차실거에요




 

요렇게 말끔하게 다 먹었는데 ㅎ

 

자극적이지 않은 국물 좋아하시면 국밥을,

비빔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육돌솥비빔밥 꼭

드셔보세요!

 

존맛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