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어익쿠

새로운 예능이 생겼네요!

요즘은 직접 음식을 만들고 파는 예능이

대세이긴 대세인가 봅니다 ㅎㅎ


윤식당 맞나여?ㅎ 아마 이 시작으로

붐이 불면서 여리저리 비슷한 취지의

프로그램이 많이 나왔었는데 이번 예능의

라인업... 아주 좋습니다 ㅠ.ㅠ

유연석, 손호준, 최지우, 양세종!!


저는 개인적으로 손호준과 최지우는 예능에서

몇 번 본 적이 있는데 유연석은 처음인거같고

양세종은 완전 처음인 거 같습니다 ㅎㅎ


기대되는 예능인데 게다가 오늘

첫방송이네요! 오후 9시 10분에 시작하니

얼마 안남았습니다 ㅎㅎ


이제부터 커피프렌즈!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출처: DAUM 검색>


일단 프로그램 정보에 대해 더

정확하게 알아보겠습니다.


tvN 예능이며 금요일 오후9시10분 시작!

그리고 2019년 1월 4일 첫방송 입니다.


티비 소개로는 제주도의 한 감귤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고

운영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들을

담은 프로그램 이라고 써놨는데 공식홈에

가보면 더 정확한 프로그램 소개가 있습니다.






<사진출처: tvN 커피프렌즈 공식홈>


대충 추리자면 액수보다 방식에 초점을 두고

손님이 직접 금액을 정하는

'가격표 없는 카페'라고 쓰여져 있습니다ㅎㅎ

그리고 제주 귤밭 작은 브런치

카페의 이름은 [커피프렌즈]

뭔가 따뜻함이 느껴지는 이름이네요.






<사진출처: DAUM 검색>


그리고 이어서 섭외된 배우들 소개를 하겠습니다.

유연석, 손호준 최지우 양세종 총 네 분이신데요!






<사진출처: 이투데이 윤예진 기자 yoooon@>


유연석씨는 미스터션샤인에서 큰 활약을

하셨던 배우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젠틀맨스

가이드란 공연에 몬티 나바로역할을 맡아

공연중이신데.. 


동시에 예능까지

하다니 ㅎㅎ 정말 대단하시네요.





<사진출처: 스포츠조선 - YG엔터테이먼트 제공>


손호준씨는 끊임없이 연기에 대한 애정을

붓고있는데 고백부부에서 주연으로 터뜨린

다음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도 큰 활약을

보여줬었죠. 그리고 2019년 2월에 예정인

드라마도 준비중이십니다!





<사진출처: 동아닷컴 DB 디지털 뉴스팀>


최지우씨는 2017년에 방송했던 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서

연수역할을 맡으면서 시청자의 울음을

사는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사진출처: STAR1 앳스타일, 셔츠 닐바렛 팬츠 노앙 재킷 노디너리피플>


마지막으로 양세종씨는 사랑의 온도에서

배우생활에 입지를 다졌으며 이어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라는 드라마를 통해 확실히

연기자로써의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우도환씨와 함께

'나의 나라'라는 드라마를 준비중이네요 ㅎㅎ

이 드라마는 2019년 예정 드라마입니다.




배우들의 간단한 정보를 알아봤으니

이제 [커피프렌즈]라는 곳에서 이 배우들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공식홈에 나와있는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사진출처: tvN 커피프렌즈 공식홈>


메인 셰프 유연석


[커피 프렌즈]를 총괄하는

메인 셰프이자 사장


젠틀한 유사장의

맛있는 #브런치_가이드


장사 안 되면

“이놈... 칼을 쓰겠습니다”





<사진출처: tvN 커피프렌즈 공식홈>


바리스타 손호준


바리스타 자격증을

소유한 손사장


핸드 드립 커피부터

라테 아트까지!


눈빛만큼 부드럽고

진한 커피를 만드는

#손바리스타





<사진출처: tvN 커피프렌즈 공식홈>


프렌즈 최지우


첫째도 손님, 둘째도 손님,

셋째도 손님!


2019 고객만족도 1위를 꿈꾸는

#이구역_친절왕


[커피 프렌즈]의 든든한

홀 담당 프렌즈

#알바계_핵인싸





<사진출처: tvN 커피프렌즈 공식홈>


프렌즈 양세종


"제가 하겠습니다!!"

설거지, 주방 보조,

홀서빙, 장보기, 귤따기

#등등등


무슨 일이든 발 벗고 나서는

[커피 프렌즈]의 준비된 막내

#하마터면안열심히살뻔했다










<사진출처: DAUM 검색>


그리고 이렇게 1회차가 준비중이며,

그에 대한 구체적인 프로그램 정보들도

적어져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관련영상 한 번

보셔두 될 거같아요.





<사진출처: DAUM 검색>


그리고 [커피프렌즈]의 편성표 입니다.

재방송들도 tvN에서만 하는 거 같으니

미리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그리고 각 지역마아 tvN의 채널 포스팅도

있으니 tvN 채널번호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누르고 확인해주세요~


tvN 각 지역채널번호안내










<사진출처: tvN 커피프렌즈 공식홈>


<사진출처: tvN 커피프렌즈 공식홈>


<사진출처: tvN 커피프렌즈 공식홈>


<사진출처: tvN 커피프렌즈 공식홈>


<사진출처: tvN 커피프렌즈 공식홈>


<사진출처: tvN 커피프렌즈 공식홈>


<사진출처: tvN 커피프렌즈 공식홈>


<사진출처: tvN 커피프렌즈 공식홈>


이어 커피프렌즈의 티저같은

영상 캡처도 봤습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따뜻한 컨셉이고,

취지도 따뜻한 취지이다 보니

섭외된 배우들도 뭔가...

평소에 부드러움을 보여줬던

분들이 많은 거 같습니다.


특히 양세종씨를 섭외한건..

정말 베스트네요 ㅋㅋㅋ


여튼 기대되는 예능 프로그램 [커피프렌즈]

오늘부터 첫방송 기대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