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KBS와 MBC에 이어 드디어!!

SBS 연예대상 역대 대상수상자 포스팅을

지금에서야 쓰게 되네염 ㅎ.ㅎ~


KBS 연예대상 역대 대상수상자와

MBC 연예대상 역대 대상수상자도

보고싶은 분들은 밑에 포스팅 눌러주세요!

↓↓↓


MBC 연예대상 역대 대상수상자 알아보기!!

KBS연예대상 역대 대상수상자 알아보기!!







이번에 대상은 이승기가 받게 됐는데

음.. 저는 생각보다 의외여서 굉장히 놀랬습니다!


다른 분들 반응도 궁금하긴 하네요 ㅎ.ㅎ


여튼~

SBS연예 역대 대상 수상자!

지금 리뷰 시작합니다.









2018년 대상



<사진출처: Daum 검색>


<사진출처: SBS 집사부일체 캡처>


<사진출처: SBS 집사부일체 캡처>


<사진출처: SBS 집사부일체 캡처>


<사진출처: SBS 집사부일체 캡처>


2018년 MBC 연예대상 주인공은

바로 이승기입니다.


무한도전이 종영되고 나서 볼 예능이 없단

생각에 우울했는데 양세형+이승기 조합으로

저에게 꿀잼을 선사했던 예능이에요 ㅎㅎ


사실 몇 사람들은 이승기가 대상을 받는 거에

대해 이해가 안 간다는 분들도 계는거 같은데

저로썬.. 음 받아서 이상할 건 없습니다.


이승기는 2007년부터 1박2일을 시작해

강심장의 MC까지 하게 되면서 MC의 자질을

보여주게 됩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예능 쪽에 몰두하기 보다는

연기와 함께 병합하기 때문에 다른 분들의

입장도 이해가 가네요.


여튼 대상을 받은 이승기님은 축하드립니다 ㅎㅎ









2017년 대상



<사진출처: Daum 검색>


<사진출처: SBS 미운오리새끼 캡처>


<사진출처: SBS 미운오리새끼 캡처>


<사진출처: SBS 미운오리새끼 캡처>


<사진출처: SBS 미운오리새끼 캡처>


그리고 2017년 대상 수상자는~

미운오리새끼의 어머니들 입니다 ㅎㅎ

미운오리새끼 라는 예능이 처음 나왔을 때

엄청난 재미 신세계를 보여줬었죠 ㅎㅎ


사진 순서대로

김건모 어머니 이선미님,

박수홍 어머니 지인숙님,

토니안 어머니 이옥진님,

이상민 어머니 임여순님 입니다.


이 당시에 어머니들이 놀래서 대상 받은

모습이 아직 눈에 선명하네여 ㅎ.ㅎ!!

그리고 아직까지 인기많은 미운오리새끼는

아마 장수프로그램으로써 쭉 성장하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2016년 대상



<사진출처: Daum 검색>


<사진출처: Daum 검색>


<사진출처: SBS 미운오리새끼 캡처>


<사진출처: SBS 미운오리새끼 캡처>


<사진출처: SBS 미운오리새끼 캡처>


<사진출처: SBS 미운오리새끼 캡처>


그리고 2016년 대상은 신동엽씨입니다!

신동엽씨는 정말로.. 제가 인정하는 MC중

한 분이신데 너무나 선을 잘 지키며

재미와 순조로운 진행을 하시는 MC죠?


신동엽씨는 미운오리새끼와 무려 2001년부터

시작된 장수프로그램 동물농장을 통해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ㅎㅎ


대상이 주인에게 너무 잘 간 거 같네요.









2015년 대상



<사진출처: Daum 검색>


<사진출처: Daum 검색>


<사진출처: Daum 검색>


<사진출처: SBS 동상이몽 캡처>


<사진출처: SBS 동상이몽 캡처>


<사진출처: 런닝맨 캡처>


<사진출처: 런닝맨 캡처>


2015년 대상 주인공은 유재석님입니다 ㅎㅎ

정말 모든 면모에서 대중들의 롤모델

1위인 유재석씨입니다.


유재석님은 런닝맨과 동상이몽을 통해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런닝맨은 지금까지도 쭉 이어지는 장수프로램입니다.

동상이몽은 아직까지 문제없이 방영이 되고 있죠.


항상 반듯한 모습과 한결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2015년 대상의 주인공!!

유재석님이었습니다.









2014년 대상



<사진출처: Daum 검색>


<사진출처: 도시어부 캡처>


<사진출처: 도시어부 캡처>


<사진출처: 한끼줍쇼 캡처>


<사진출처: 한끼줍쇼 캡처>


2014년의 대상 수상자은 이경규님입니다.

오랫동안 MC의 참모습을 보여주면서

지금까지 그 자리를 꿋꿋하게 지켜내신 분이죠.


2014년 당시엔 붕어빵이라는 프로그램으로

좋은 진행을 보여줬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요즘에도 도시어부라던가

한끼줍쇼라는 프로그램으로 더욱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시는 이경규님이죠.









2013년 대상



<사진출처: Daum 검색>


<사진출처: 정글의법칙 캡처>


<사진출처: 정글의법칙 캡처>


<사진출처: 정글의법칙 캡처>


<사진출처: 정글의법칙 캡처>


2013년 대상 주인공 김병만님.


얼핏 생각나기로는 이 때 김병만님이 대상을

받고 정말 많이 좋아했던 거 같습니다.


물론 누구나 대상을 받으면 좋아하지만

유독 몸으로 고생을 했던 프로그램인지라

주변 스태프들도 많이 좋아해주셨습니다.


저도 이 때 당시 김병만님이 대상 탄거에 대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2012년 대상



<사진출처: Daum 검색>


<사진출처: SBS 동상이몽 캡처>


<사진출처: 런닝맨 캡처>


<사진출처: 런닝맨 캡처>


2012년 대상의 주인공은 유재석님입니다 ㅎ

2012년에 한 번 더 받으셨었군요..


런닝맨 프로그램으로 대상을 수여했고

이 때 역시 런닝맨은 한창 인기를 얻고 있었을

때겠군요 ㅎㅎ


처음 런닝맨 나올 때가 생각이 나네요.

지금에서야 많은 컨텐츠로 이뤄졌지만

처음 나올 당시만 해도 그저 신발에

방울만 달고 술래잡기같은 방식으로

굉장히 간단한 놀이였습니다.


엄청난 인기를 끌었었죠 ㅎ.ㅎ









2011년 대상



<사진출처: Daum 검색>


<사진출처: SBS 동상이몽 캡처>


<사진출처: 런닝맨 캡처>


<사진출처: 런닝맨 캡처>


엇ㅎ 이게 무슨일이죠

중복이 아니라 2011년 대상수상자 역시

유재석님입니다.


이 때에도 런닝맨 프로그램으로 대상을 탔네요!

런닝맨이 대세긴 대세였나봅니다.









2010년 대상



<사진출처: Daum 검색>


<사진출처: Daum 검색>


<사진출처: 스타킹 캡처>


<사진출처: 스타킹 캡처>


<사진출처: 가로채널 캡처>


<사진출처: 아는형님 캡처>


2010년 대상 수상자는 강호동님입니다.


프로그램은 정말 추억의 프로그램이네요 ㅠ.ㅠ

9년동안 이어져왔던 장수프로그램 스타킹과

이승기와 공동MC로 매끄러운 진행을 보였던

강심장입니다!


정말 추억의 프로그램이에요 ㅋㅋㅋ


대상을 받을만한 프로그램과 그에 따라오는

진행을 보인 강호동님이었습니다 ㅎ









2009년 대상



<사진출처: Daum 검색>


<사진출처: SBS 동상이몽 캡처>


<사진출처: 런닝맨 캡처>


<사진출처: 런닝맨 캡처>


2009년 대상은 유재석님이군요 ㅎ

벌써 4번째 아닌가요?!

정말 대상을 많이 받으셨군요..(부럽)


근데 이 프로그램 또 한 엄청 추억의

프로그램입니다 ㅠ.ㅠ..

패밀리가 떴다~ 저희 땐 이걸

패떴이라고 줄여서 불렀었는..ㅎ 크흠


여튼! 저 프로그램은 정말 이효리, 김종국,

대성, 이천희, 김예진, 윤종신 등등 한 사람

다 빼먹지 않고 강력한 캐릭터를 넣어주며

엄청나게 재밌었죠 ㅠㅠ









2008년 대상



<사진출처: Daum 검색>


<사진출처: Daum 검색>


<사진출처: SBS 동상이몽 캡처>


<사진출처: 런닝맨 캡처>


<사진출처: 런닝맨 캡처>


2008년의 대상 수상자는 또역시 유재석님입니다.

이 정도면 대또유 아닐까요

(대상은또유재석 크흠..) ㅋㅋㅋㅋㅋ


이 당시엔 패떴과 진실게임이란 프로그램으로

대상을 수여했습니다 ㅎㅎ


진실게임은 제가 본 기억은 없지만..

얼핏 희미하게 기억이 날랑말랑해요 ㅎㅎ









2007년 대상



<사진출처: Daum 검색>


<사진출처: Daum 검색>


<사진출처: Daum 검색>


<사진출처: 스타킹 캡처>


<사진출처: 스타킹 캡처>


<사진출처: 가로채널 캡처>


<사진출처: 아는형님 캡처>


2007년 대상의 주인공은 강호동입니다.


여기 또 저의 추억프로그램 나오네요^^..

X맨 ㅋㅋㅋㅋ 정말 지금 보면 오그라들어서

못 볼 거 같은 프로그램이지만 인기가

굉장히 많았던 프로그램이죠 ㅠㅠ


유재석과 같이 했었는데 정말.. 추억이에요.


X맨과 스타킹 그리고 여유만만으로

대상을 수여하였습니다 ㅎㅎ

많은 프로그램으로 고생 많이 하셨었네요..









2006년 대상



<사진출처: Daum 검색>


<사진출처: Daum 검색>


<사진출처: Daum 검색>


<사진출처: 동치미 캡처>


<사진출처: 동치미 캡처>


<사진출처: 동치미 캡처>


<사진출처: 사이다 캡처>


2006년 대상의 주인공은 강성범님입니다.

저도 처음에 의외인 인물이 나와서 엥 했는데

생각해보니 저 시절 웃찾사는 굉장히

인기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개그콘서트보다 훨씬 더 인기프로그램 이었는데..

아시는 분 있으련지 모르겠네요.


웃찾사가 화산고?라는 프로그램으로 히트를

더 친다음에 어쩌다가 개그콘서트가 인기 많아지고

현재는 코미디빅리그가 인기가 많죠 ㅎㅎ



여튼! 저 당시 강성범님은 웃찾사 코너 중

형님뉴스, 따라와 코너로 상을 수여하신 거 같습니다.

저 다시 따라와아아~ 하는 유행어도

굉장히 유명했습니다.










이렇게 SBS역대 대상수상자르 알아봤는데

제가 어렸을땐 SBS예능을 많이 봤었나봐요.


지금까지 KBS, MBC 연예대상을 다 작성했는데

유독 SBS연예대상 작성할 때 추억의

프로그램을 많이 발견해서 반가웠어요..


제 나이대와 같은 분들은 다 공감하실수도..ㅎ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