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문근영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문득 배우 문근영이란 사람에

대해서 궁금해지더라구요.


평소에 연기력이 좋다고 말이

많이 나왔던 사람 중 한명인

배우죠?!







"문근영 프로필"



(사진출처 Daum)


일단 문근영은 신체 165cm로

나와있고 혈액형은 B형이네요.

나이는 1987년 생으로 2018년 기준

올해 32세입니다!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입니다.

나무엑터스엔 굉장히 유명한 배우들이

많죠??


몇 분만 말씀드리자면..

유준상, 지성, 신세경, 이준기

김지수, 문채원, 박민영, 천우희 등


여러 명의 배우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대학교는 성균관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이미 졸업하셨어요.


데뷔는 1999년 '길 위에서'라는 영화로

했었군요. 아역배우 출신이니

아마 어렸을 때 ㅎㅎ 했겠네요








"문근영 작품"



(사진출처: 다음영화포토뷰어)


일단 문근영이 데뷔하고 나서

제일 화제가 됐던건 아무래도

영화 '장화홍련' 이겠죠 ㅎㅎ?


공포영화였는데 나름의 반전과 스토리가

탄탄했던 영화로 극찬을 받았었습니다.








(사진출처: 다음영화포토뷰어)


아마 저 때 문근영이 한 17살이었겠네요.

엄청 어렸어욬ㅋㅋㅋ


그리고 옆엔 임수정이 있네요 ㅎㅎ

임수정은 워낙 동안이라.. 지금이나 저 때나

정말 똑같네요 (부럽..)








(사진출처: 다음영화포토뷰어)


그 다음 흥행작!!

바로 어린신부인데

이 때부터 문근영은 국민여동생이라는

타이틀 입지가 더 단단해졌었죠 ㅎㅎ


이 때 문근영은 무려.. 18살..

아주 꼬맹이일 때 이 영화를 찍었다니..

그 당시엔 몰랐는데 지금 생각하면

정말 대단하네요 ㅋㅋ





(사진출처: 다음영화포토뷰어)


ㅋㅋ진짜 귀엽네요 ㅠㅠ

아이같아요!! 근데 지금이랑

분위기만 바꼈을 뿐 그대로네요 ㅎㅎ





(사진출처: 다음영화포토뷰어)


그리고 저 당시엔 김래원도 참..

젊었습니다 ㅎ.ㅎ


하.. 시간이 참 빠르네요 후


아! 그리고 문근영은 이 영화로

2004년 대종상영화제

신인여우상을 받게 됩니다 ㅎㅎ










(사진출처: 다음영화포토뷰어)


그리고 2005년에 댄스의 순정이란

영화에 참여했었습니다.


전 꽤 재밌게 봤었는데 다른 분들은

어땠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사진출처: 다음영화포토뷰어)



눈이 정말 똘망똘망하네요 ㅎㅎ

어렸을 때 뭐랄까.. 아직 학생일 때

감당하기 어려웠을 그런 감정들을

잘 표현했었던 거 같아요.


저 당시에 문근영 연기논란 이런거

1도 없었거든요!!


그만큼 연기를 잘 했다는거죠 ㅎㅎ


그리고 그걸 증명하듯이!

2005년 대종상영화제에서

여자인기상을 받게 됩니다!!










(사진출처: SBS홈페이지)


그리고 드라마 바람의 화원!!

이건 정말 중요했던 드라마죠 ㅎ

왜냐구요?ㅎㅎㅎ


밑에 좀 더 내리시면 왜 이게

중요한 드라마였는지 알게 될 것입니당.






(사진출처: SBS홈페이지)


여튼 문근영은 신윤복이라는

남장을 한 캐릭터 역할을 했었죠.


근데 정말 잘했었어요.





(사진출처: SBS홈페이지)


보시는 거와 같이 화장기 하나 없이

진짜 남자를 연기하는? 연기력으로선

엄지척 할만한 배우였습니다.






그렇게 문근영은 이준기와 김하늘을 제치고

무려.. SBS 연기대상.. 대상을 받게 됩니다.


최연소였죠.



여튼 대중들은 생각하지 못했던 대상이라

다들 웅성거렸지만 솔직히 문근영

연기력은 깔 게 없어서.. ㅎ 다시 수그러들었죠










(사진출처: KBS홈페이지)


그리고 문근영의 연기력은 항상

옳았지만 한 획을 그었던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


이건 시청률도 꽤 좋았었습니다 ㅎㅎ


주인공이 악역인 상황이었던

역할을 문근영이 맡았었죠.


참고로 이 때 청정명? 천정명? ㅎ

연기 못 한다고 논란 꽤 됐었던거로

기억하는데 후후..

지금은 잘 하려나 모르겠네여






(사진출처: KBS홈페이지)


화질은 죄송해요 ㅎ

아무래도 꽤 옛날 드라마다 보니

자료가 크흠. ㅎㅎ


여튼 문근영은 이 드라마로 인해

최우수상을 받게됩니다~


다들 대상감이라고는 했다는데

아마 그 전에 바람의 화원으로

대상을 받아서 그랬을까요 ㅎ??










(사진출처 멜론 앨범)


그리고 작품을 쉬지 않고

꾸준히 이어 나갔던 문근영.


이 때가 2012년이었는데..


아마 문근영이 25살 때였네요!!

헉ㅋㅋㅋ 저랑 동갑이었을 때에요.


후.. 더욱 대단해보이네요 ㅎㅎ





(사진출처 SBS홈페이지)


(사진출처 SBS홈페이지)


(사진출처 SBS홈페이지)


여튼 문근영 저렇게 귀여운데

사람들이 문근영 턱이 왜이렇게

자랐냐고 논란이 되었었죠 ㅎㅎ..


지금 생각하면 귀엽기만 한데 너무..

쓸 데 없는걸로 논란이 됐었죠.


그리고 소이현은 이 때부터 존재를

알렸던 거 같아요 ㅎㅎ


저 때나 지금이나 소이현 예쁘네요 ㅎㅎ




여튼 이 드라마도

꽤 인기 있었어요 ㅎㅎ








(사진출처 MBC홈페이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불의여신 정이!!


여기엔 다들 반가운 얼굴들이

많죠? ㅎㅎㅎ


이것도 청담동앨리스가 끝나고

쉬지 않고 바로 돌입했던

드라마인데 ㅠㅠ..


사극도 넘나 찰떡같이 소화하는

문근영..






(사진출처 MBC홈페이지)


우는 연기 정말 잘 하는듯요..

그리고 눈망울이 정말 크고 귀여워요

ㅠ.ㅠ






(사진출처 MBC홈페이지)


그리고 이 때 악역은 당시

서현진이었는데 서현진도

정말 연기 잘하더라구요 ㅎㅎ


둘 다 연기 잘해서 대사 주고 받을 때

뭔가 편안함이 느껴진다해야하나..

ㅋㅋㅋㅎㅎ








자.. 문근영의 그 동안 몇 작품들은

여기까지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예전엔 쉬지않고 계속 작품을

해왔었는데 요즘엔 왜인지

드문드문 하고 있네욤 ㅎㅎ


하지만 이제 쉴 때도 되었죠!!

여튼 옛날이나 지금이나

성실하구 귀여운 문근영에 대해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