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드라마를 좋아하는 ㅎㅎ 1인입니다.


2018년에는 많은 드라마들이

나왔어는데요 ㅎㅎ 재밌는

드라마들이 많았던 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진지한 드라마보다는

좀 코믹? 유머가 섞인 드라마를

좋아하는데 ㅎ


2019년에 그런 드라마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그런 의미에서~


2019년에는 무슨드라마가

나오는지!


드라마 예정작을 알아보겠습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사진출처: Daum TV 검색)


무려 이종석과 이나영이 주연이네요.

tvN 주말드라마 입니다~


줄거리는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나오는데 굉장히 기대됩니다.


이종석같은 경우에는 꽤 많은 드라마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들을 보여줬어요!


또 오죽하면 믿고보는 이종석이란

말이 나올정도로 그동안의 드라마

시청률을 보면 후덜덜하죠 ㅎㅎ



이나영은 정말 오랜만에 나오네요.

선택된 드라마가 이거다 보니

엄청 기대가 되네요 ㅎㅎ


이종석과 이나영의 조합이라..


후후..








"킹덤"


(사진출처: Daum TV 검색)


워후 이것도 출연자들이 엄청..

높네요 ㅎ?


사극드라마입니다.

미스터리스릴러 드라마로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의 주연입니다.


배우들은 다 연기파배우여서

연기력들이 다들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배두나는 사극에서 봤던 적이

전 없었는데 이번 기회에 보겠네요 ㅎㅎ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벌"


(사진출처: Daum TV 검색)


와 이게 무슨일이야 ㅋㅋ


박신양이랑 고현정의 주연이네요.

게다가 변희봉도 나옵니다.


전 변희봉 굉장히 오랜만에 보는데

아마 괴물 이후로 못봤던 거 같아요.


검사드라마인데 둘 다 포스가 장난아니라서

일단 배역은 안 봐도 잘 어울릴 거 같아요.



이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ㅎㅎ

박신양과 고현정이라..


촬영장분위기 살짝 궁금하네요 ㅎ?

ㅋㅋㅋㅋㅋㅋ


논란 안 되기를!!








"왕이 된 남자"


(사진출처: Daum TV 검색)


이건 제가 인물관계도에서도 포스팅을

했습니다 ㅎㅎ


↓↓↓


[드라마] 왕이 된 남자- 여진구, 이세영 주연



영화 광해를 드라마로 만든 것이구

이거 또 한 배역이 잘 이루어 진 거

같아요 ㅎㅎ


여진구와 이세영!


둘 다 오랜 아역생활을 해왔으니

아마 친하지 않을까요?


왠지 연기 호흡이 잘 맞을 거 같은..ㅎ








"왼손잡이 아내"


(사진출처: Daum TV 검색)


이건 사실 잘 모르지만

8시 일일 드라마입니다.


일일드라마도 인기가 굉장히

높기 때문에 ㅎㅎ

사람들이 많이 보죠.


이수경, 진태현 주연입니다!








"최고의 치킨"


(사진출처: Daum TV 검색)


박선호는 제가 처음 보지만

김소혜는 유명하죠??


프로듀스에서 ㅎㅎ 한참 이슈가

됐던 김소혜양입니다.


둘이 주연이네요!


일단 드라마 제목이 굉장히

맛있게 생겼습니다 ㅋㅋㅋㅋ

최고의 치킨 ㅎ


치킨 ppl 많이 들어올듯요.








"왜그래 풍상씨"


(사진출처: Daum TV 검색)


유준상이 풍상씨인가 보네요.


앗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전혜빈

나왑니다 ㅎㅎ


이시영과 오지호도 오랜만이네요.


근데 이시영만 보면 이상하게

배우 서우가 생각나더라구요 ㅎ


서우는 요즘 잘 안보이네요.


여튼 이 드라마도 기대됩니닷!








"용왕님 보우하사"


(사진출처: Daum TV 검색)


이소연과 재희 주연

용왕님 보우하사.


줄거리가 굉장히 멋있어요.


절대시각과 피아니스트의 사랑이야기!


그리조 재희는 그동안 드라마작업을

많이 해왔지만 저는 그 드라마를

접해본 적이 없어서 저에겐

굉장히 오랜만인 배우입니다 ㅎㅎ


두 분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진심이 닿다"


(사진출처: Daum TV 검색)


그리고 마지막으로 정말 제가 제일!!

기대하는 드라마입니다.


바로 유인나와 이동욱 주연인데요

하.. 둘의 케미는 이미 다 아시죠?ㅎㅎ


드라마 도깨비에서 엄청난 케미로

사람들의 환호를 들었었쬽 ㅎㅎㅎ


근데 또 만나다니 너무 좋아요 ㅠ.ㅠ



그리고 희귀병으로 고생했던 신동욱!

드라마복귀하시네요 ㅎㅎ


엄청엄청 기대돼요 ㅠ.ㅠ


얼렁 보고싶네요!








다들 2019년 드라마로 만납시다요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