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제가 일본여행을 가게 되면서

제 인생에 없던 캐리어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후후우..


여행 가기 전 너무 설레어서

이쁜거 사고 싶고, 저는 하얀색을

좋아해서 하얀색을 사야지!

했던 마음들이 떠오르네요 ㅎㅎ


여튼 저는 돌아다니고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사이트가 있었어요!!





"트래블메이트"

라는 사이트인데요~

캐리어 전문 쇼핑몰입니다 ㅎ.ㅎ



제가 정말 여러군데를

찾아보고 돌아다녔는데

생각보다 제 마음에 드는

캐리어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ㅠㅠ


가격이 저렴하면 디자인이 마음에

안들고.. 디자인이 마음에 들면

가격이 너무 비싼.. ㅎㅎ


이런 쇼핑을 반복하다가

가격도 괜찮고 디자인도 제 마음에

쏙! 든 캐리어쇼핑몰을 발견했오욧 ㅎㅎ








이런 식으로 캐릭터가 있는 캐리어

심플 캐리어 등 컬러가 예쁘고

심플한 블랙화이트 톤도 많으니

구경 한 번 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마침 지금 할인 중이네요!







저는 원래 하얀색 캐릭터 캐리어를

구입하려 했는데.. 왠지 일찍 더러워질까봐


무난무난한 남색 캐리어를 선택했어요.








이건 그 트래블메이트 사이트에 있던

캐리어 사진인데요 ㅎㅎ


심플한 캐리어지만 그 위에 스티커를

붙이니까 유니크해 보이는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제가 산 색은 남색인데

아마 2번째 사진이겠죠?


2번째 사진은 좀 퍼렇게 나왔는데

실제로 보면 굉장히 무거운 남색이랍니다~






"실제 후기"




실물이랑 비슷한 색입니다 ㅎㅎ

제가 원하는 색상이었어서

받자마자 기분이 좋았어요!


아 그리고 제 사이즈는 24인치

중형입니다!!!


중형 24인치는 기내반입 안되구

수하물로 보내야하는 거 알죠~?










그리고 여러 각도에서 찍은건데

앞에 나온 무늬?가 너무 마음에 들어어요 ㅠㅠ


일단 디자인은 쏙 제 스타일 ㅎㅎ

심플무난하죠??








여긴 내부입니다 ㅎㅎ

아 그리고 이게 5cm 확장형이라서

더 넓게 사용할 수 있어요~


자리가 꽤 많아서 자리도 만족! ok.









그리고 캐리어는 바퀴가 중요해요!


오랜 시간동안 바닥이랑 항상

붙어다닐 애다보니 ㅎㅎ 튼튼해야 합니다!


이 바퀴는 꽤 괜찮았어요~

사이트에도 바퀴에 대한 자부감이

대단해보였는데 뭐 맞는 거 같네요.







전 신나게 짐을 싸구 ㅎㅎ

옷이 엄청 많고 저기다가 또 큰 박스를

넣었는데도 자리가 좀 남았었어요~








"캐리어를 쓰고 난 후기"


제가 일본동안 3박4일 이 캐리어와

함께 했는데요 ㅎㅎ


쓰고 난 후의 캐리어 상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겉에 살짝 벗겨졌어요 ㅠ3ㅠ 흑..


이건 아마 수하물에 운반되다보니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ㅎㅎ


많이 까지진 않았지만!

혹시 몰라서 알려드립니다~

저는 이런 거에 신경을 안 쓰는 편입니다.





근데 한 가지 단점은


음..손잡이를 올려서 끌고 다니는데

그 손잡이가 사알짝? 약한 거 같아요!


손잡이가 좀 흔들거려요ㅎㅎ

고장날 거 같진 않지만 불안하네요!


이거 빼고는 다 만족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